안녕하세요. SOL헬멧 입니다.
일단 문의하신 SF-5 A/S는 모두 가능한 부분으로 보입니다.
쉴드 라쳇, 스크류 등 쉴드 기어와 연관된 전체적인 파츠 및 벤트 커버류 모두 제공 가능한 파츠입니다.
다만, 사고를 당해 충격을 받은 헬멧을 계속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.
아무래도 사고 시 충격을 받아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헬멧의 보호 성능이 저하되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바로 교체하기 어려우시더라도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헬멧으로 교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^^
빠른 A/S 접수 및 진행을 위해 02-448-828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! SF-5 사용중입니다.
최근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A/S 절차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.
현재 헬맷상태는 사고발생간에 쉴드가 날아가면서 쉴드 연결해주는 부속품 전체, 혹은 부분적(원래 구성품을 잘 모르겠습니다.)으로 분실이 되었습니다.
또한 쉴드바로 윗부분 공기 구멍 2개 중 1개도 없어졌구요. 고쳐서 다시 사용하고 싶습니다 ㅜ.ㅜ
이상입니다. 수고하세요!!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